본문 바로가기
리스티클

[인생명언]인생의 진실

by 인사말 2018. 12. 9.
반응형

 

 

[인생의 진실]

1. 첫번째 진실 
이 세상에 진실로부터 도망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살면서 때로는 피하고 싶은 진실과 맞닥뜨려야 할 때가 있다. 그냥 모른 채 살면 좋겠지만 진실은 너무 끈질겨서 우리 발목을 잡고 놓아주지 않는다. 

2. 두번째 진실 
비상한 용기 없이는 불행의 늪을 건널 수 없다. 누구나 불행을 피해갈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이겨내지 못할 불행도 없다. 세상에 대한 원망과 자기연민을 이겨낼 용기만 있다면 우리는 모든 고통으로부터 구원받을 수 있다. 

3. 세번째 진실 
가장 견고한 감옥은 우리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 어떤 일을 망치는 가장 큰 원인은 두려움이다. 이 두려움이 갖가지 변명거리를 만들어내며 우리를 뒷걸음치게 만든다. 그리고 이 두려움은 누가 우리에게 준 것이 아니라 우리 스스로 만들어낸 것이다. 

4. 네번째 진실 
완벽주의가 좋은 인간성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일에서는 완벽주의가 빛을 발할 수 있지만 인간관계에서는 오히려 해가 된다. 그래서 완벽주의자는 함께 일하는 동료로서는 좋지만 친구로서는 꺼려지는 법이다. 

5. 다섯번째 진실 
사랑은 인생에 처방하는 가장 강력한 진통제다. 고통으로 가득 찬 이 세상을 순간 살아볼 만한 곳으로 만들어주는 신비로운 존재가 바로 사랑이다. 인간이 견뎌야 할 모든 시련에 대한 보상으로 주어지는 것도 바로 사랑이다. 


 

💖 좋은아침 인사말 이미지 💖
카톡으로 공유하는 좋은하루 인사말 그림
매일 새로운 이미지 업데이트
→ https://bit.ly/3eFyxzS

 

좋은아침 - 인사말 이미지 좋은글귀 모음 아침저녁인사 - Google Play 앱

좋은아침 좋은저녁 요일별 월별 계절별 다양한 인사말로 안부인사를 나누어보세요

play.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