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457

가정의 달 5월 인사말 이미지 메시지 모음집 가정의 달 5월 인사말 이미지 메시지 모음집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맑고 상쾌한 계절인 5월입니다.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계절인만큼 5월은 별명도 많이 가지고 있는데요, 가정의 달, 신록의 계절, 계절의 여왕 등 다양한 애칭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또한 5월은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부처님 오신 날 등 기분 좋은 이벤트가 가득하기도 한 달입니다. 좋은계절인 5월, 소중한 분들께 따뜻한 마음을 담은 안부인사를 카톡이나 문자로 공유해 보는 건 어떨까요? 따사로운 오월의 햇살처럼 당신의 마음을 환하게 비추어주는 좋은일들이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아름다운 햇살이 반짝이는 5월 이 계절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한 달이 되시길 바랍니다 봄을 떠나보내고 어느덧 여름을 맞이.. 2023. 4. 27.
봄 절기 춘분 인사말 이미지 문구 모음집 봄 절기 춘분 인사말 모음집 우리나라의 24절기 중 하나인 춘분입니다. 춘분은 낮의 길이가 밤과 같아지는 절기로 보통 매년 양력 3월 20일 또는 3월 21이 됩니다. 날씨도 따뜻해지고, 여러 봄꽃들이 개화하기 시작합니다. 본격적인 봄을 맞이하게되는 춘분을 맞이하여 봄맞이 인사말을 지인들과 함께 나누어보세요. 따뜻한 봄이 시작되는 춘분입니다 당신의 마음도 춘분처럼 따뜻한 봄날이 되길... 1년의 농사가 잘되기를 기원하는 춘분입니다 올 한해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시기를 소원합니다. 춘분입니다 꽃샘추위를 뚫고 푸르게 움트는 새싹처럼 활기찬 하루되세요 낮과 밤의 길이가 같다는 춘분입니다 평화롭고 포근한 하루되세요. 우리나라의 24절기 뜻 순서 전체 정리 - 유래 음력 양력 날짜 (tistory.com) 우리나.. 2023. 3. 20.
따뜻한 4월 봄날 인사말 이미지 좋은글 문구 모음집 따뜻한 4월 봄날 인사말 이미지 좋은글 문구 모음집 어느새 날씨가 부쩍 따뜻해져 봄이 왔음을 피부로 느낄 수 있게되었습니다. 꽃향기 가득한 포근한 봄을 맞이하며 따뜻한 4월의 봄인사말씀과 좋은글귀를 담은 이미지를 제작하여 공유합니다. 계절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이미지를 담은 봄인사말씀 이미지와 좋은글귀로 소중한 분들께 문안인사를 전해보세요. 봄향기 풍기는 3월의 끝자락 행복하게 마무리 잘하시고 아름다운 4월 맞이하시길 소망합니다 봄향기 속에 사랑을 가득담아 보내드려요 사랑받는 하루되세요 햇살이 상냥한 4월입니다 아름다운 꽃들이 가득 피어나듯 수 많은 행복이 가득 피어나는 한 달 되시길 바랍니다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활짝 펴고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새로운 활력을 충전하는 행복한 4월 되셨으면 합니다 따.. 2023. 3. 20.
행복에 대한 짧고좋은글귀 명언 이미지 카톡 문구 모음 행복에 대한 짧고좋은글귀 명언 이미지 카톡 문구 모음 오늘은 행복에 관련된 짧고 좋은글귀들을 공유합니다. 소중한분들과 카톡 메세지로 행복에대한 좋은글을 공유해보세요.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아주많이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어린날,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절로 웃음이 나고 내일의 걱정보다 지금의 순간에 최선을 다했던 그 시절처럼. 마음의 고통은 공기처럼 소중하여 아픈만큼 삶은 깊어지고 자란만큼 삶이 풍성해지고 편안해 질것입니다. 삶의 깊이는 이렇듯 아픔과 고통이 따를지라도 이겨내는 것이 우리들의 행복을 위한 삶일 것입니다. 행복이란 그런거예요. 넘치면 고마운 줄 몰라요. 넘치는 것이 모자란 것만 못하다는 말이 그런 뜻이에요. 조금 모자란데서 소중함과 고마움을 알게 됩니다. 누구나 소망하는 행복과 행운은 스스로 .. 2023. 2. 28.
수요일 좋은아침인사말 카톡 글귀 문구 모음집 공유 수요일 좋은아침인사말 카톡 글귀 문구 모음집 공유 한 주의 절반인 수요일입니다. 오늘하루 하시는 일 모두 술술 풀리시길 바랍니다. 심리적으로 지치기 쉬운 수요일이지만 따뜻한 커피 한잔 하시고 힘차게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수요일 좋은아침에 공유하기 좋은 수요일 인사말을 제작하여 공유합니다. 따뜻한 아침안부인사와 좋은글귀 메시지를 담은 인사말 이미지를 소중한 분들께 카톡으로 공유해보세요. 기분좋은 수요일 꽃향기 그윽한 멋진 수요일 되세요. 한 주의 중간 수요일 인사드립니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커피 한 잔 놓고갑니다 웃음과 사랑이 가득한 오늘되세요. 수요일엔 빨간장미를... 예쁜하루 보내세요 상쾌한 수요일입니다 소중한 일상 속에서 기쁜일들만 가득하기를... 몸도 마음도 지치는 수요일 "수"월하게 흘.. 2023. 2. 23.
경칩 인사말 문구 봄 이미지 모음집 무료 다운 경칩 인사말 문구 봄 이미지 모음집 무료 다운 경칩(驚蟄) 양력 3월 6일경 개구리가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날인 경칩입니다. 우수가 지나고 봄이 다가오고 있는지 날씨가 벌써 많이 포근해졌네요. 우수와 경칩이 지나면 대동강물이 풀린다고 하여 완연한 봄을 느끼게 된다고 합니다. 기나긴 겨울이 지나고 드디어 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시작의 설레임이 가득한 봄에는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듬뿍 받아 웅크렸던 몸과 마음을 쭈욱 펴고 봄 내음을 느끼며 활기차게 봄을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본격적인 봄의 시작인 경칩을 맞이하여 주변의 친구 가족 지인들과 공유하기 좋은 봄 경칩 인사말 이미지를 제작하여 공유하오니 카톡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만물이 소생하는 경칩 움추린 어깨 활짝 펴시고 활기찬 봄 맞이하시.. 2023. 2. 22.
3월 아침 인사말 이미지 모음집 봄 맞이 안부 카톡 문구 3월 아침 인사말 이미지 모음집 봄 맞이 안부 카톡 문구 봄이 시작되는 3월입니다. 곧 파릇파릇한 새싹이 고개를 들고 움츠리고 있던 꽃들이 꽃망울을 터트리겠지요.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이오면 우리의 마음도 들뜨고 새로운 일들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3월의 봄을 맞이하여 지인들과 공유하기 좋은 3월 봄 아침 인사 이미지를 제작하여 공유합니다. 카톡 이모티콘 대신 따뜻한 봄의 메시지를 담은 인사 이미지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에 감기조심 하시고 건강하게 봄을 맞이하세요. 향기로운 봄날 봄 햇살처럼 늘 포근하고 행복이 넘치는 3월 되세요. 봄향기를 가득 실어 봄바람에 날려봅니다 향기가득한 3월 되세요. 향긋한 봄내음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봄바람같은 3월 만드시길 바랍니다. 싱그러.. 2023. 2. 21.
2월 봄 절기 우수 안부인사 문구 인사말 이미지 우수는 봄에 들어서는 입춘과 경칩 사이에 있는 24절기 중 하나 입니다. "우수 경칩에 대동감이 풀린다"는 속담이 있는 절기 우수는 비로소 눈이 녹고 비가 된다는 말이니 이제 추운 겨울이 가고 이른바 봄을 맞이하게 되는 절기입니다. 꽁꽁 얼었던 강물과 땅이 녹으며 파릇파릇한 새싹이 돋아나기 시작하는 우수! 겨울에서 봄으로 이어지는 이 길목에 소중한분들과 정다운 봄의 안부인사 인사말를 카톡으로 나누어보세요. 우수(雨水) 새봄맞이 준비 잘하시고 미소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우수는 얼음이 녹아서 물이된다는 절기입니다. 이제 곧 나무에도 새싹이 올라오겠지요. 올해도 건강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우수 활짝 예쁘게 피어오르는 봄 꽃처럼 향기롭고 아름다운 하루 보내세요. 우수 雨水 눈이 녹아 비가되는 절기,.. 2023. 2. 18.
성인병을 이기는 음식 - 암세포가 도망가는 20가지 음식 [성인병을 이기는 음식] 01. 주식을 바꿔라-현미콩밥 02. 유방암 세포 증식을 억제-미강 03. 결장암에 탁월한 항암효과-율무 04. 대장암과 폐암을 예방하는-고구마 05. 유방암과 전립선암에 좋은-콩 06. 오곡밥의 비밀-잡곡 07. 간암에 효과 좋은-작두콩 08. 암을 이기는 탁월한-청국장 09. 유방암,대장암에 설포라판 풍부-브로콜리 10. 위,대장,직장암에 좋은-양배추 11. 흡연자의 항산화 효과-신선초 12. 손상된 DNA 복구-시금치 13. 일본에서 먼저 주목한-가지 14. 암세포의 소멸-도라지 15. 폐암과 유방암 억제-당근 16. 위암 억제-고추 17. 매운맛이 항암효과의 핵심-생강 18. 껍질부분에 항암효과가 풍부한-양파 19. 초기 위암,폐암,후두암에-차가버섯 20. 가공식품에 항암.. 2023. 2.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