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우정 좋은글-오래 사는 비결

by 인사말 2021. 5. 21.
반응형

[ 오래 사는 비결 ]
 
오랜 조사 끝에 마침내 밝혀낸 장수하는 사람들의 단 하나의 공통점은?? 놀랍게도 '친구의 수' 이였다 고 한다.
즉, 친구의 수가 적을수록 쉽게 병에 걸리고 일찍 죽는 사람들이 많았다는 것이다.
인생의 희로애락을 함께 나누는 친구들이 많고 그 친구들과 보내는 시간이 많을수록, 스트레스가 줄며 더 건강한 삶을 유지하였다는 것이다.

친구란?
환경이 좋던 나쁘던 늘 함께 있었으면 하는 사람이다.

친구란?
제반 문제가 생겼을 때 저절로 상담하고 싶어지는 사람이다.

친구란?
좋은 소식을 들으면 제일 먼저 알리고 싶은 사람이다.

친구란?
다른 사람에게 밝히고 싶지 않은 일도 얘기하고 싶은 사람이다.

친구란?
마음이 아프고 괴로울 때 의지하고 싶은 사람이다.

친구란?
쓰러져 있을 때 곁에서 무릎 꿇어 일으켜 주는 사람이다.

친구란?
슬플 때 기대어서 울 수 있는 어깨를 가진 사람이다.

친구란?
내가 울고 있을 때 그의 얼굴에도 몇 가닥의 눈물이 보이는 사람이다.

친구란?
내가 실수했다 하더라도 조금도 언짢은 표정을 짓지 않는 사람이다.

친구란?
필요에 따라서 언제나 진실 된 충고도 해주고 위로도 해주는 사람이다.

친구란?
나의 무거운 짐을 조금이라도 가볍게 들어 주는 사람이다.

친구란?
갖고 있는 작은 물건이라도 즐겁게 나누어 쓸 수 있는 사람이다.

-Vingle 글 옮김-

지금... 고마운 친구에게  아침 인사를 보내보세요~^^

 

💖 좋은아침 인사말 이미지 💖
카톡으로 공유하는 좋은하루 인사말 그림
매일 새로운 이미지 업데이트
→ https://bit.ly/3eFyxzS

 

좋은아침 - 인사말 이미지 좋은글귀 모음 아침저녁인사 배경화면 - Google Play 앱

좋은아침 좋은저녁 요일별 월별 계절별 다양한 인사말로 안부인사를 나누어보세요

play.google.com

 

🍵좋은그림🍵
마음따뜻한 좋은글귀와 인사말 카드
http://bit.ly/2R6Oq8W

 

좋은그림-아침저녁 인사말 축하카드 좋은글귀 명언 명절 - Google Play 앱

좋은글귀와 단톡방에서 인기인되는 인사말들을 무료로 제공하는 포토카드 서비스

play.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