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좋은글귀]당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겁니다

by 인사말 2019. 3. 17.
반응형

 

[당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겁니다]

어떤 사람이 화장실을 갔답니다. 하루를 살면서 가장 많이 가는 곳 중 한 장소… 우연히 눈을 들어 보니,앞에 짧막한 글귀가 조그마한 메모지에 적혀 있더랍니다. 

‘당신에게 오늘 기쁜 일이 일어날 것이다.’ 

더도 덜도 아닌 그 한 마디… 피식 웃고 나왔는데 이상하게도, 그 한 줄의 글귀가 계속 기억에 남더랍니다. 웬지 정말로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이상한 느낌. 

그 날은 매우 상쾌한 기분으로 하루를 보내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또다시 그 글귀가 생각나더랍니다. 집으로 가는 버스 안의 많은 사람들이 짜증나지도 않았고, 한 참을 걸어 올라가야하는 자신의 조그만 집이 자신이 쉴 수 있는 평화로운 장소인 듯한 포근한 느낌.. 

약간 쌀쌀한 날씨가 시원하게 느껴졌고, 어두운 길에 빛을 밝혀 주는 낡은 가로등이 친근하게 느껴지고, 그 위에 떠 있는 달이 환하게 웃으면서 자신을 맞아 주는 그런 풍족한 느낌… 얼굴에 저절로 부드러운 미소가 새겨지고, 내일도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희망… 

단 한 줄의 글귀… 당신에게 오늘 좋은 일이 생길 겁니다. 이미 생겼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하루를 즐겁게 보내고 집으로 가는 길이니까요. 

아마도 내일 그 글귀가 또 생각날 듯 싶습니다. ‘오늘 당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겁니다.’ 

그럴 겁니다, 매일 매일 전, 좋은 일이 생길 겁니다. 매일되는 오늘이 제게는 좋은 일이 생기는 날일 테니까요. 

여러분도 한 번 속아보지 않으시렵니까? 밑져야 본전이면, 한 번만 속아 주세요. 당신에게 오늘 좋은 일이 생길 테니까요. 


 
💖 좋은아침 인사말 이미지 💖
카톡으로 공유하는 좋은하루 인사말 그림
매일 새로운 이미지 업데이트
→ https://bit.ly/3eFyxzS
 

좋은아침 - 인사말 이미지 좋은글귀 모음 아침저녁인사 - Google Play 앱

좋은아침 좋은저녁 요일별 월별 계절별 다양한 인사말로 안부인사를 나누어보세요

play.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