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49

[좋은글]한해를 보내면서 올리는 기도 [ 한해를 보내면서 올리는 기도 ] 마지막이라 말하기에... 너무나 아쉬운 시간 저 멀리 지나가 버린 기억 차곡차곡 쌓아 튼튼한 나이테를 만들게 하십시오 한해를 보내며 후회가 더 많이 있을 테지만 우리는 다가올 시간이... 희망으로 있기에 감사한 마음을 갖게 하십시오. 그리워하고 ...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 안부를 띄우는 기도를 하게 하십시오. 욕심을 채우려 발버둥쳤던 지나온 시간을 반성하며 잘못을 아는 시간이... 너무 늦어 아픔이지만 아직 늦지 않았음을 기억하게 하십시오. 작은 것에 행복할 줄 아는 우리 가슴마다 웃음 가득하게 하시고 허황된 꿈을 접어 겸허한 우리가 되게 하십시오. 맑은 눈을 가지고... 새해에 세운 계획을 헛되게 보내지 않게 하시고 우리 모두에게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힘을 주십시.. 2018. 12. 31.
[새해좋은글귀]새해에는 이렇게 살게 하소서 [ 새해에는 이렇게 살게 하소서 ] 하루 분량의 즐거움을 주시고 일생의 꿈은 그 과정에 기쁨을 주셔서 떠나야 할 곳에서는 빨리 떠나게 하시고 머물러야 할 자리에는 영원히 아름답게 머물게 하소서. 작은 것을 얻든, 큰 것을 얻든 만족은 같게 하시고 일상의 소박한 것들에서 많은 감사를 발견하게 하소서. 누구 앞에서나 똑같이 겸손하게 하시고 어디서나 머리를 낮춤으로써 내 얼굴이 드러나지 않게 하소서. 마음을 가난하게 하여 눈물이 많게 하시고 생각을 빛나게 하여 웃음이 많게 하소서. 기쁨이 있는 곳에 찾아가 함께 기뻐하기 보다 슬픔이 있는 곳에 찾아가 같이 슬퍼하게 하소서.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게 하시고 내가 상처 입었을 때는 빨리 치유해 주소서. 이전에 나의 어리석음으로 남에게 피해를 주었거나 상처 입힌 일.. 2018. 12. 31.
[힘이되는좋은글]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 그대여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 그대여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떠나가는 것과 다가올 것들에 연연해 하지 말아요. 어려운 문제와 힘든 시간들을 겸허히 받아 드리세요. 지나고 나면 모든 것들은 그들 만의 의미가 있습니다. 걱정은 적게 희망은 많이 가지세요. 후회 없이 살아가고 아낌없이 행복하세요. 오늘 당신의 하루가 눈물 나는 시간보다 웃는 시간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화나는 일들보다 즐거운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근심으로 보내기보다 행복으로 채워졌으면 좋겠습니다. 불평하는 하루보다 감사하는 하루였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의 하루가 기쁨의 향기로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 유지나 - 💖 좋은아침 인사말 이미지 💖 카톡으로 공유하는 좋은하루 인사말 그림 매일 새로운 이미지 업데이트 → https://bi.. 2018. 12. 30.
[인간관계좋은글]끌리는 사람 [ 끌리는 사람 ] 나도 모르게 끌리는 사람은 참을 줄 아는 사람이다 나도 모르게 끌리는 사람은 어디에 있어도 생각이 나는 사람이다 봐도 못 본 척 할 줄 알고 알면서도 모르는 척 해주는 모습 내 속 마음을 나보다 더 이해하고 알아주는 사람! 나도 모르게 무심코 앉고 보면 그 사람 옆에 가 앉게 되는 사람 한참을 만나 이야기를 했으면서도 시간만 나면 또 다시 생각나는 사람! 나도 모르게 끌리는 사람이다 일생을 살면서 이렇게 가슴 한 가득 오래 머물러 있는 사람이 된다는 것! 나도 모르게 끌리는 그 사람! 참 복 있는 사람 아닌가? 💖 좋은아침 인사말 이미지 💖 카톡으로 공유하는 좋은하루 인사말 그림 매일 새로운 이미지 업데이트 → https://bit.ly/3eFyxzS 좋은아침 - 인사말 이미지 좋은글.. 2018. 12. 29.
[새해 좋은글]새해의 약속은 이렇게 [ 새해의 약속은 이렇게 ] 또 한 해를 맞이하는 희망으로 새해의 약속은 이렇게 시작될 것입니다 먼저 웃고, 먼저 사랑하고, 먼저 감사하자. 안팎으로 힘든 일이 많아 웃기 힘든 날들이지만 내가 먼저 웃을 수 있도록 웃는 연습부터 해야겠어요 우울하고 시무룩한 표정을 한 이들에게도 환한 웃음꽃을 피울 수 있도록 아침부터 밝은 마음 지니도록 애쓰겠습니다 때때로 성격과 견해 차이로 쉽게 친해지지 않는 이들에게 사소한 오해로 사이가 서먹해진 벗에게 내가 먼저 다가가 인사하렵니다 사랑은 움직이는 것 우두커니 앉아서 기다리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먼저 다가가는 노력의 열매가 사랑이니까요 상대가 나에게 해주기 바라는 것을 내가 먼저 다가가서 해주는 겸손한 용기가 사랑임을 믿으니까요 차 한 잔으로, 좋은 책으로, 대화로,.. 2018. 12. 28.
[좋은글]미워하지 말고 버리세요 [ 미워하지 말고 버리세요 ] 흐르는 물에 떠내려가는 사람의 마음은 조급합니다. 그러나 언덕에 서서 흐르는 물을 바라보는 사람의 마음은 여유롭고 평화롭습니다. 내게 미움이 다가 왔을때 미움 안으로 몸을 담그지 마십시요. 실체가 있는것은 아닙니다. 그냥 지나가 버리는 것일 뿐입니다. 다만 그것이 지나가기를 기다리는 인내와 마음이 필요할 뿐입니다. 가만히 눈을 감고 마음속에 빛을 떠올려 보십시오. 미움과 걱정의 어둠이 서서히 걷히는것을 느낄수가 있을 것입니다. 언덕에 서기 위해서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미움은 미움으로 갚을 수 없고 걱정은 걱정으로 지울 수 없다는 것을 알때 우리는 언덕에 서서 미움과 걱정을 향해 손 흔들수 있을 것입니다. 💖 좋은아침 인사말 이미지 💖 카톡으로 공유하는 좋은하루 인사말 그림 .. 2018. 12.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