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8

[힘이되는글]마음에 두지 마라 [ 마음에 두지 마라 ] 마음에 담아두지 마라 흐르는것은 흘러가게 놔둬라. 바람도 담아두면 나를 흔들때가 있고, 햇살도 담아두면 마음을 새까맣게 태울때가 있다 아무리 영롱한 이슬도 마음에 담으면 눈물이 되고, 아무리 이쁜 사랑도 지나가고 나면 상처가 되니 그냥 흘러가게 놔둬라... 마음에 가두지마라 출렁이는 것은 반짝이면서 흐르게 놔둬라. 물도 가두면 넘칠때가 있고, 빗물도 가두면 소리내어 넘칠때가 있다. 아무리 즐거운 노래도 혼자서 부르면 눈물이 되고, 아무리 향기로운 꽃밭도 시들고나면 아픔이 되니 출렁이면서 피게 놔둬라. - 꽃은 바람에 흔들리며 핀다 中 - 💖 좋은아침 인사말 이미지 💖 카톡으로 공유하는 좋은하루 인사말 그림 매일 새로운 이미지 업데이트 → https://bit.ly/3eFyxzS .. 2018. 10. 26.
[좋은글]여자공감 [여자공감] 싫은 일은 하지마라 미운 사람은 만나지 마라 가기 싫은 자리 가지 말고 먹기 싫은건 먹지 마라 살아보니 인생은 짧더라 경우에 어긋나지 않는다면 너 자신에게 먼저 집중하고 살아라 -안은영 '여자공감' 중- 💖 좋은아침 인사말 이미지 💖 카톡으로 공유하는 좋은하루 인사말 그림 매일 새로운 이미지 업데이트 → https://bit.ly/3eFyxzS 좋은아침 - 인사말 이미지 좋은글귀 모음 아침저녁인사 - Google Play 앱 좋은아침 좋은저녁 요일별 월별 계절별 다양한 인사말로 안부인사를 나누어보세요 play.google.com 2018. 10. 23.
[체세술 명언]좋은 인상 만들기 10가지 [좋은 인상 만들기 10가지] 1. 옷은 만남의 TPO(시간, 장소, 목적)에 맞게 입어라. 때에 따라서는 너무 차려입는 옷차림이 어울리지 않는다는 점도 잊지 말아야 한다. 2. 만나서 헤어질 때까지 상대방의 눈을 보며 대화하라. 외국인들에 비해 우리는 눈을 보며 이야기하는데 서툴다. 상대가 윗사람이나 이성일 때는 더하다. 눈과 눈을 마주보는 것이 글로벌 에티켓이다. 3. 만났을 때와 헤어질 때 악수를 하라. 악수에 힘(?)을 실어야 한다. 손끝을 대충 잡고 흔드는 일은 금물이다. 상대의 손을 3초정도 단단히 잡고 악수한다. 4. 악수할 때, 그리고 대화할 때 자주 미소지어라. 한국인은 알고 보면 정이 넘치는데 첫인상은 무섭다고 외국인들은 말한다. 눈이 마주칠 때마다 살며시 웃어주면 상대방도 호의를 갖게.. 2018. 10. 22.
[좋은글]세월은 기다려 주지 않기에 [세월은 기다려 주지 않기에] 사랑하는 사람이 영원히 내 곁에 있으리라 그리 무심히 대하진 마세요. 세월 앞에는 무엇도 영원할 수 없기에 드릴 수 있을 때 마음도, 사랑도 흠뻑 줄 수 있을 만큼 최선을 다해요. 다음을 기약하는 사랑은 하나마나 하는 사랑이며 이 다음 형편이 되면 이란 핑계는 안 하니만 못하지요. 사랑하는 부모님은 세월이 모셔 가는 것이고 사랑하는 사람은 당신의 말 한 마디에 지옥과 천국을 드나들지요. 사랑 나눔에 아까워 말아요 사랑함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함에 다시는 보지 못할 날이 오기 전에 마음을 다해 후회없는 사랑을 해요. 영원한 이별이 와도 아낌없는 사랑을 주었다면 당신이 드린 사랑의 깊이 그 만큼 아픔도 적을 거예요. 💖 좋은아침 인사말 이미지 💖 카톡으로 공유하는 좋은하루 인사말.. 2018. 10. 22.
[인생명언]5가지가 즐거워야 삶이 즐겁다 [5가지가 즐거워야 삶이 즐겁다] 첫째, 눈이 즐거워야 한다. 눈이 즐거우려면 좋은 경치와 아름다운 꽃을 봐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행을 자주 해야 아름다운 경치와 아름다운 꽃들을 볼 수 있다. 그러므로 가능하다면 해외나 국내 여행을 자주 하여야 할 것 같다. 외국 사람들은 돈을 벌어 어디에 쓰느냐고 물으면 여행하기 위해 번다는 사람이 많다. 여행은 휴식도 되고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하는 기회도 되는 것이다. 꼭 여행만이 눈이 즐거운 것은 아니다. 개인에 따라 여행이 여의치 않는다면, 하루 시간 중 짬나는 대로 웃기는 글이나, 웃기는 사진을 보면서 맘껏 웃을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면 그것이 바로 즐겁게 사는 것이 아니겠는가. 둘째, 입이 즐거워야 한다. 입이 즐거우려면 맛있는 음식을 먹어야 한다. 금.. 2018. 10. 18.
[좋은글]삶을 즐겨봐 삶을 즐겨봐 마음이 바빠서 그런 거지세상이 바쁜 것은 아니야 내가 서둘러 가려하니까인생이 발맞춰 뛰어가게 되는 거지 시간은 늘 같은 속도로유유히 흐르고 있는 거야 조금 여유를 가져봐주변 풍경도 만끽해 보고 힘들 땐 벤치에 앉아편히 쉬기도 하고 말야 조금 느리게 살아봐조금 천천히 걸어가도 괜찮아 조금 삶을 즐겨봐인생은 속도보다과정이 아름다워야 하니까 -유지나- 💖 좋은아침 인사말 이미지 💖 카톡으로 공유하는 좋은하루 인사말 그림 매일 새로운 이미지 업데이트 → https://bit.ly/3eFyxzS 좋은아침 - 인사말 이미지 좋은글귀 모음 아침저녁인사 - Google Play 앱 좋은아침 좋은저녁 요일별 월별 계절별 다양한 인사말로 안부인사를 나누어보세요 play.google.com 2018. 10. 18.
반응형